요코하마 핫케이지마 씨파라다이스에 다녀왔어요 ~.~ !!! 너무 즐거웠어서 귀국하자마자 블로그 쓰려고 앉음...
Q.요코하마 핫케이지마 씨파라다이스란?
ㄴ 요코하마에 있는 아쿠아리움 + 놀이공원으로 페르소나와는 주기적인 (?) 콜라보를 한다...
페3 리로드 나왔을 때 했었던 걸로 아는데 너무 궁금했거든요 콜라보 아크릴도 예쁘고 ㅠㅠ
근데 이번에 30주년을 맞아서 콜라보를 해준다는 거예요...그리고 난 논팽이지...나 아쿠아리움 좋아하지...ㅠㅠ
그래서 바로 이것저것 계획해서 다녀왔습니다!!!

시파라는 요코하마에 있기 때문에 꽤 시간이 걸려서 일찍 가시는 걸 강력추천합니다...
리무진을 타고 직통으로 가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차멀미가 좀 심하기도 하고 스카이라이너를 늘 이용해서 스카이라이너로 우에노에
내린 뒤 JR선으로 갈아타 요코하마로 다시 갔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요코하마 숙소에서 시파라다이스까지도 1시간이 걸림...
인공부지에 지어진 걸로 알거든요ㅠ 그래서 좀 거리가 있어요 디즈니 느낌?

가자가자가자
이번에 사진 많이 찍으려고 온갖 누이, 아크릴, 돼지부쿠부 챙겼더니 가방에 별 거 없는데도 어깨가 내려앉을 뻔 했어요

우여곡절 끝에 도착... 아니 요코하마 정말 무서운 곳입니다 요코하마 지하철이 내선순환이라 거기서 그만 보로가 잠들어버려서 (ㅋㅋㅋ)
조금 늦게 출발했어요 아니 거꾸로 타면 그래도 다시 돌아갈 수라도 잇지 여긴 무한루프물이야... 글고 요코하마까지 너무 멀어서
엄청 이르게 출발한 아침 비행기였는데도 요코하마 도착했을때 3시반? 이랬던 거 같아요 그래서 3시에 하는 기스의 돌고래쇼는
보지몬햇다 궁금하긴 하네요

디즈니처럼 도심이랑 똑 떨어져있어서 시파라로 가는 시사이드 라인을 타고 갔는데요 그냥 신바시역 유리카모메랑 똑같쟝..!
이건 완전히 3주 등굣길이쟝....!!!!!!!!!!!! 룽지샘이 디지털 카메라로 찍어주셧는데 더 진짜같아 ㅁㅊ

역도 시파라 패턴으로 꾸며져있어서 귀엽다 아 쓰고 있는데 통이 온다 다시 가고 싶어라...

들어가서 좀 많이 걸어야 해요 게다가 이정표도 없어서 길 찾기 힘듦 티켓 확인하는 곳까지 좀 걸렸네요ㅣ... 글고 너무 더웟음 ㅠ
저 멀리서 원더가 서잇는데 일행들이 전부 진짜 사람인줄 알앗다고 해서 개터짐 실제 사이즈 등신대엿던거같아요

드디어 도착 ㅠㅠ 각자의 오시랑 셀카 찍었는데 3주 너무 위에 잇어서 찍기 힘들엇어요 ㄱ- 얘야.
암튼 들어가면 페르소나 노래들 나오는데 무한 뽕차기 시작 벌써부터........
아 글고 이날 티켓을 스탬프 랠리하려고 미리 트립닷컴에서 끊어놧는데 하필 가는 날부터 장마 시작인거예요?!
그래서 그래 차라리 사람 없는 게 낫다..햇는데 비도 안 오고 초반 1시간만 덥고 낮머지는 너무 시원해서 진짜 럭키비키됨 ...

이렇게 모나 기차도 다님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글고 은근 애들한테 인기 폭팔이라 (참고:페5는 성인게임이다.)
이거 맞으면 류지 코옵 스킬처럼 순살될거같아요..라고 햇는ㄴ데 룽지님이 왜 맞을 생각부터 하세요 ㅠㅠ 라고 하심 ㅋㅋㅋㅋ
근데 진짜 가다 맞을뻔 순살될뻔. 그리고 팁을 알려드리자면 탈수잇으면 타세요
입굮까지 데려다주는거같은데 저흰 몰라서 걍 걷다가 땀이 육수마냥 나옴

스탬프 랠리 지도..일단 스캔해봣는데요 6시반까지 도장 다 찍고 확인까지 받아야 하는데다가 유료 어트랙션은 다 5시 마감이라 했나?
어케어케 마감 15분 전에 해내긴 했는데 섬이 생각보다 넓고,, 구조 비효율적이고 구경도 해야하니ㅜ 넉넉잡아 가셔야 할 것 같아요..
매표소에서 티켓 보여주고 스탬프랠리 용지 받아야 하는데 그날 어트랙션 타려고 했던 크루즈가 휴무라 다시 돌아나가서
회전목마 타고 다시 들어옴 ㄱ- 뭐 다른 어트랙션 탈 수도 잇엇겟지만 그나마 빨리 끝나는걸 찾다보니...
다행히 5번,6번 스탬프 (번장이랑 햄코) 는 붙어있는데 번장 찾기 너무 어려워서 시간 여기서 다 잡아먹음 ㄱ-
그래도 123번은 다 안 둘러봐도 후딱 스탬프 받을 수 있고 8번 원더는 골 지점에 있어서 시간만 여유롭다면 괜찮지싶네요
그리고 팁) ld 판넬 보이면 그 근처에 스탬프가 있어요

5는 전부 어트랙션인데 3개 중에 하나만 타면 스탬프 받을 수 있음! 인공섬이라 바다가 있어서 크루즈 궁금햇는데
크루즈가 운휴라 회전목마 탓고 그마저도 목마 안타고 다같이 마차에서 동선 연구함 (아어른된거같고눈물나)
바이킹도 잇고 롤코도 잇는거같아요 바이킹은 근데 애들 타는 용인데 무서워보엿음... 전 바이킹 타면 토해서 못타요


입구에는 애들 다 붙어잇어서 여기서 셀카 찍기 좋다...... 이번 일러 너무 예뻐요

스탬프랠리 + 티켓 + 특전카드 홀더까지 해서 한 6만원 준거같은데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싸다싸
그리고 이왕 가는거 스탬프 랠리 하면 더 추억도 될 것 같구 재밋구 ...

햄꼬가 잇는 아쿠아뮤지엄... 들어가자마자 brand new days 브금 틀어주는거 반칙이야 ㅠㅠ 리로드 영상도 나와요

그리고 아쿠아리움이라 물고기들 옆에 애들 스디 넣어준 거도 센스 ㅁㅊ 이거 보는 맛도 쏠쏠했어요

3 친구들 다 모아보려 했는데 미츠루랑 준페이를 못 찾앗네..시리즈 별로 붙어있는 게 아니기도 하고 특히 이 뮤지엄 돌아보기가
너무 어려워서 못 찾은 스디가 좀 많아요 글고 요숙이도 보로가 그렇게 찾아다녓는데 결국 보지몬함..
더 킹받는거: 다음날 요숙이 생일이엇는데 공식에서 그 스디 올려줌 ㄱ- 어딧냐고



그밖의 커염픽... 페2의 리사 실버맨 진짜 관심이잇습니다.... 우리 곧 언젠가 봅시다..


저는 진짜 바다를 좋아해서 해양 생물 보는 게 넘 좋아써요 스케일도 크고 따로 인공섬에 분리한 거라 크기 제한 없이
다양한 신기한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앗음... ㅁㅊ .... 펭귄들 너무 귀엽규 ...

통대창도 있음..아니 바로 옆에 북극곰도 잇었는데 쟤한테 압도당함 최대 몸무게가 2천키로래요.........
훈련을 잘 받았는지 관객들한테 물장구도 쳐줌 ㅁㅊ


개그상은 프렐리독님들에게..안그래도 똥똥해서 웃긴데 찍으려고 하니까 갑자기 지들끼리 맞붙고 쳐팸 ㅠㅠㅠㅠ


평화... 저는 돌고래를 참 좋아해요 푸른색도 좋아하구요 그래서 삼이 받아서 넘 기뻐
브금도 벨벳룸의 모든 이의 혼의 시나..너의 기억 어레인지 노래 울려퍼져서 전원 어머나년왜울어 모드됨 이거 반칙이야....


5번 스탬프 찍으러 간 아쿠아뮤지엄 ... 마침 더웟는데 안에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넘 감사하셧음 ㅠㅠㅠ 글고 나오니까 시원해짐 럭키~
판들은 아크릴보드라서 더 예뻐요 뒤에 장식이랑 어울리구! 테오도어랑 붙어있는 것두 맘 좋네 ^/^
제 사진이랑 일행들 사진이랑 막 뒤죽박죽 섞여잇는데 예쁘고 잘 찍읁ㄱ건 다 룽지님,보로 사진입니더 디지털 카메라를 빌려오셧대요,,,

그리고 그다음 행선지는 드디어 3주님 계시는 돌핀판타지!! 이거 일본 탐라 쪽에서 많이 봐서 입구에 잇는줄 알앗는데
돌핀판타지 벽에 잇어욤.... 아 좋아............ 여기는 비교적 보기 간편해요 진짜 극악이 뮤지엄 ㅠㅠ 막 밖으로 나갓다 들어갓다 해야함
아무튼 타일에 해준게 ㄹㅇ 감다살!!! ㅠㅠㅠㅠㅠㅠㅠ

스디 찾앗어~!!! 하무꼬랑 같이 잇어요 하무꼬 진짜 엘디도 스디도 아이유로 나옴 그리고 와레와난지난지와와레라서
둘다 돌고래 받은거 좋아!! 요숙이도 돌고래라서 여기잇을줄 알앗는데 결국 못찾음 추정위치는 아쿠아뮤지엄이긴 합니다

어머나년왜울어 ..드디어만낫어요 단나사마를........
사실 비온대서 나 ㄹㅇ 지키는 군인짤마냥 3주님 판넬 지키려햇는데..계속 걱정햇는데 안이라서 다행...
이걸 위해 오늘 워커 신고왓어 비오든 말든 덥든 알빠아냐 나 여자 해야지..


아 그리고 3주 판넬이 줄이 길다는거예요 안그래도 시간 없어서 포기할 각오 햇는데 사람 하나도 없고 내 인생에 이렇게 눈치게임
성공한적이 잇엇나 ㅠ 일요일 느지막한 오후라서 그랫을수도잇어요 하지만 팩트는 난 3주님이랑 셀카ㅜ 찍음 그리고
룽지님이랑 보로가 3주님이랑 같이잇는거도 찍어줌 나 해피토와멜로우됨 ......................

겨우 발걸음 옮김 판넬 사진 거짓말 ㄴㄴ 하고 한 50장 찍은거같아요 발이 안 떨어져서 가다가 아...하고 다시 돌아가서 찍고옴 또...
그리고 여긴 좋은게 페르소나의 역사들이 잇엇어요............ 올해 페3 20주년이구 달력도 똑같아서 더 의미가 잇어 페랑해 ㅠㅠ


스땀뿌. 3주들은 잉크가 좀 연해요 ㅁㅊ 그리고 종이 같은걸 가져오시는걸 추천 도장 어디 찍어가는게 좋잖아요...
아 그리고 참고로 번장은 줄이 엄청 길엇대요 그래서 번장만 도장이 2개엿어요 .. 리바이벌 때문일까요? 무서워...

흐흐흐 스탬프 모음.. 위ㅜ에도 말햇듯이 저희가 진짜 아슬아슬하게 15ㅜ분 남기고 랠리를 ㄹ끝마쳐서 정신잉 ㅓㅂㅅ어서..
원더는 못찍음 미안해..오해 ㄴㄴ해주세요 저 페엑도 다 깻습닏아...............
볼게 많고 또 스탬프만 찍고 지나갈 순 없잖아요 ㅠㅠ 근데 어떻게든 해내서 우리 청춘만화 주인공타치처럼 서로 보면서 하하하 웃음...
다시ㅜ 한번 팁 - 안보고ㅓ 클리어 가능 = 1주
조금 찾기 힘들수도 - 2주님들 (굿즈샵 가야하고 거기 좀 돌아야잇음)
볼거맣음 = 3,4 (번장 찾기 힘듦)
ㄱㅊ = 5 (기구 하나만 타면 됨)
허벌 = 원더 (골인지점)

저건 다잘찍힌거고 대부분의 사진이이럼 빨리이동해야돼서
4번에서 번장 잘 찾ㅇ으셔야합니다 저흰 햄코만 찾고 나갓다가 마감 20분전에 다시 번장 잡으러 들어감..


그리고 함께 잇는 메시지보드들..각자 오시들 잘 나온 그림 찍어갓어요 이거 넘 귀욥다~

스탬프 랠리 끝나고 밥먹으러 나오는길에 발견한 마가렛 누나... 참고로 3명 전원 한끼도 안먹고 새벽 비행기에 공항에서 요코하마 이동,
요코하마에서 씨파라까지 또 1시간 이동, 4시간동안 스탬프랠리 뺑이친 상태엿어서 ㄴㅁㄴㅁㄴㅁ 배고프고 목말랏어요ㅠ ㅠㅠㅠ

먹은 메뉴들은 빨갛게 친 것들~~~ 이왕 3명이니까 마스코트 메뉴들도 하나씩 시켯으요 ㅎㅎㅎ
나 - 3주님 오시 / 룽지님- 하무꼬 오시 / 보로 - 요숙이 오시인데 3주 메뉴가 각각 한분씩 같은 곳에 팔아서!! 빨리 살수잇엇다
원래 오무라이스도 시키고 팬케이크 크레페 다 먹어보고 싶엇는데 저기까지 갈 힘도 없거니와 슽앰프 랠리 끝난 시간이 6시반이고
7시에 페4 분수쇼 시작이라 30분안에 모든 ㅜ메뉴 주문,사진찍기,쳐먹기를 다 햇어야햇다...지금생각해도어케햇나싶다 사랑이죠 이게
다행인 건 일요일 ㅜ저녁 막바지라 사람이 없음 원래는 줄 길게 선대요 저희 갓을때 그나마 길엇던건 크레페집? 맛잇나봐요

아이스크림 녹으니께 먼젖 보로랑 메뉴 사러왓오.... 그리고 돈은 다 모아서 사야겟죠 당연히? 특전 받아야되니께.
근데 이렇게 둘다 돌고래고 같은곳에서 파는거 운명같다


3주님 메뉴 ㅎㅎㅎㅎㅎ 타르타로스 양파링? 이랑 덮밥인데요 덮밥은 하가쿠레에 파는거겟죠 양파링은 타르타로스 탑만큼 높음
나만 오시 메뉴 2개라서 진짜 배터지게 먹음 #효도 글고 나 웬만하면 음식 안 남기는데 타르타로스는 ㄹㅇ 타르타로스
닉값하는거처럼 양 많아서 남겻어요...양파까진 맛잇엇는데 밑에 웨지감자가 퍽퍽해서 목맥히는줄 ㅠㅠ
근데 맛이 내가 배고파서 그런건지... 맛이 ㄱㅊ앗어요;;;; 그리고 판넬은 먹는건줄 알앗는데 걍 종이임
비주얼이 좀 그런데 초록색 소스는 바질이구 하얀건 타르타르소스..근데 바질 잘 어울려요!
글고 ㅇ타르타로스 색감 고증 칭찬함 리스펙

음료수는 전원 페4로 주문!!!! 5는 뭔 딸기시럽인데 인위적인 맛 날거같고 전원 목이 사하라사막 상태라서 파인같은 상콤한거
마셔야해슴...ㅠㅠㅠ 코스터는 랜덤이구 마커는 선택할수잇는데 마커도 품절 몇개낫더라고요 그리고 품절 난건 다 도지마엿어
보로는 요숙이 저랑 룽지샘은 리세 선택~~ >< 리세 좋아요 흐흐흐 연인 커뮤를 사랑하자!!
글고 저 아이스크림도 시파라가 바다 옆이라 바람에 날아간걸 맏ㅎ이 봣는데 이날 바람이 별로 안 불어서 고내찮앙어요
그리고 저 뒤에 귀도 판넬이엇음 (배신감) 당연히 초코인줄 알앗는데요
저는 진짜 목 퍽퍽한 타르타로스 먹는다고 아이스크림 제대로 못먹엇느넫 모나는 흑임자 쿠마는 망고래요 코로쨩은 무난햇던거
같으네 사실 맛이 기억이 안남 아이스크림 제 주종목인데 타르타로스 때문에 제대로 못먹엇다니까요


사진 찰칵찰칵 하니까 아이스크림들이 십색히 모드가 되기 시작함 바람이 날리는게 문제가 아냐 녹는다고

메뉴 모아찍기~~~ 다정신없이 허겁지겁 먹어서 다른메뉴 맛은 몰라요 근데 햄코는.. 맛이 정말 없엇대요
후카랑 요리부에서 만들엇다는 설정 철저하네... 햄코야 어째서 말리지 못한거니

돌고래무리얌~~~ 이날을 위해 아크릴도 뽑아와습니다
보로 요숙이 코스터 나온거 추카해 제 코스터는.. 보로 줫어요 지금쯤 요숙이 교환을 위해 잘 쓰엿겏죠.아멘

글고 앉아서 랠리 특전 스티커도 잠깐 뜯엇는데 여러분 기적이 일어낫어요..
첨에 나 뜯으니까 3주 나와서 와!!!! 햇는데 그다음 보로 뜯으니까 번장 나옴...ㅣ;;;;;;;; 그리고 이제 룽지샘 햄코 나오면 웃기겟다!햇는데
푸른 색이 나오고 햄코 나옴 이거 우리 오시 아시는거 아니면 말이 않된다고..!!!!!! 이때 도파민 진짜 개터짐

마무리는 공연으루 >< 티스토리는 영상 안 올라가니까 제 드림계에서 보세요..
요즘 제 붐이 pursuing my trueself인데 무인오프닝으로 ㅇ틀어주니까 뽕개참 ㅠ 어머 ㅠ 근데 분수쇼라며
분수가 하나도 없어요


숙소에 ㅜ와선 랜덤깡을....굿즈를 모아서 많이 ㅜ사서 거의 다 확정이지만 그치만 재밋잖아요
페르소나는 메뉴 특전이구 주인공들은 푸드특전이에요 ^^
근데도 안나온 번장 뭔데? 이자나기가 여기잇는데 니가 어딜가니.................
글고 룽지님이랑 보로가 랜덤 몇개 사와서 까는거 구경햇는데 너무 재밋어서 금단증상옴 이렇게 강원랜두 가는거겟죠

전 이렇게 삼! 아니 품절이 너무 많아요 글고 계정 확인하고 갓는데 바로바로 업뎃이 안돼서 허탕침 ㅠㅠ
그래도 3주랑 오르페우스 클리어햇으니까 기분 좋아~~ 글고 저 일러 아크릴이랑 블록 갖고싶엇으니 됏어요 ㅎㅎ
또 저런 단체 쿠키 같은거 안 사는데 궁금해서 사봣느데 맛잇어요! 너무 안 달고 제 취향.....지금 후회중인건 이번 일러 넘 예뻐서..
단체 일러 잇느 아크릴 보드나 포스터 같은걸 살까 그랫나 후회..과자 박스가 그거긴 한데 종이라 잘 찢어지거든요
그리고 여담이지만 스탬프 랠리 왜 western일까요? 처음에 반절햇을때 west길래 나머지는 east인가보군! 햇는데 아님

간식 먹으면서 햇는데 세븐에 3주님의 화이트타이야끼 잇어서 사봣어요!!!! 진짜 잇는 음식이엇구나 화이트타이야끼라는게
안에 초코가 듬뿍인데 나 초코 좋아해서 넘 좋앗지~ 근데 먹고 혈당스파이크 와서 잣어요 이날먹은건 아니고 그담날
그리고 확실히 냉장고에 넣어야 맛잇네요 전 좀 식어서 먹엇어서요..


3주님이ㅜ 십정색한 이유 이해완

그다음날도 일정이 잇어서 일찍잣습니다 아니 자정에 요숙이 생일 축하해주고 자려햇는데 너무졸려서 불도 못 끄고 폰 손에 쥐고 잠 ㅠ
하루종일 워커신고 2만보 걸어서 발도 죽고 한숨도 안자고 온거라 ㄹㅇ 저 코로쨩 상태엿음.
근데 진짜 후회 다신 안하고, 다시 돌아가도 100번 갓을거같아요 넘 재밋엇구 일행 전원 페345 플레이 상태라 하루종일 페르소나
ㅇ'ㅒ기만 하고 내수용 밈도 다 통하고 아쿠아리움도 예쁘고 온통 페랑스럽고 넘 행복햇어 ㅠㅠㅠㅠㅠㅠ
다음날도 페랑한 하루를 보냇는데요 글이 길어지기도 햇고 분리하고 싶어서 다음 일기는 이나바 성지순례로 오겟습니다 ㅎㅎ
너무 재밋엇어서 일기2시간동안 썻는데도 다 못담은거같네..
'VI'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나바 야호 ♡ (2) | 2026.06.26 |
|---|---|
| 포켓몽 (0) | 2026.06.11 |
| 친구모아 괴도단! (2) | 2026.06.11 |
| 친구모아... 자칭특별과외활동부 (2) | 2026.05.08 |
| 친구모아 포트아일랜드 (2) | 2026.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