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실사로 넣을 수 있는 사이트 있어서
가벼운 에유로 갖고 놀앗어요
너무너무 맘에 든다 !! 
 
3주님 루카리오 불켜미 글레이시아 모스노우 라티오스 제르네아스 
즈쿠 메가디안시 히스이조로아크 비조도 냐스퍼 산호르곤 블래키
 
이렇게 보니까 컬파 확실해서 웃겨...
메인은 아무래도 루카리오랑 냐스퍼가 아닐까 시픔 ㅋㅋ
근데 제르네아스는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연성 보고 꽂혀버려서 이쪽도 좋아.. 엉 😭



'V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나바 야호 ♡  (2) 2026.06.26
シパラ 行こう!  (4) 2026.06.25
친구모아 괴도단!  (2) 2026.06.11
친구모아... 자칭특별과외활동부  (2) 2026.05.08
친구모아 포트아일랜드  (2) 2026.05.07
  • (c)
  • skin.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