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실 친모아 엔딩 다 봤고, 결혼한 주즈쿠님들이 애 낳을때까지 기다리려고 했는데 결혼 1달 넘은 지금까지도 애를 안 낳아서 걍 올립니다...
아무튼 친구들 맣으면 좋을 거 같아서 괴도단도 늘렷어요! 근데 욕 개많이 먹엇어요 그렇게 밤티 같나요...

 
트친 드림도 빚엇는데 네..그나마 낫네요..... (한숨) 라고 함...
나 진짜 열심히 만든건데..

 

근데 댕치님이 만들어주신 퀄리티 보면 제가 죄인은 맞아요 

 
섬꾸도 해야되는데 너무 귀찮음 그래서 걍 시리즈 별로 격리해둠 

 

그래도 저희 섬에 입주하면 잘해드려요 제가 좀 밤티같이 빚지만 그래도 잘해드려요 

 

 

여행도 보내주고..잘해주는데...

그리고 난 진심으로..귀엽다고 생각햇는데..

 

연하의 역습

이건 더이상 늙크크 대 영크크도 아니고 걍 범죄임 

잘 거절햇어요 이러지마 짝을 붙여줘야할까요 근데 딱히 미는 씨피 없는데 

 

나한테 오는 줄 알앗는데 나 무시하고 자기 남자한테 가는 키코 양 

 

그래도 친구들 많이 모아놓으니까 좋다 지네들끼리 알아서 잘 놀고

문제가 잇다면 주민수가 너무 많아서 잠깐 한눈팔면 11명이 고민해결해달라고 찡찡거림 

 

키 작아서 의자 대고 올라가는거 개웃김 

 

근데..갑자기? 4일 사궛는데?

그래서 일단 하지말라햇어요 그리고 난 3주님이 프러포즈 해줫으면 좋겟어 고백 내가 햇잖아 

더블데이트 (...?) 남자들 뒤에서 뭐하는 거임 

 

아니 그리고 애들끼리 싸우기도 하더라고요? 브금 존내 무서움 

막 증기를 뿜으면서 싸워 그만해 ㅠㅠㅠ 

 

#집착 

 

뉴스도 매일 봐야되는데 까먹음 근데 ㅈㄴ 느자구 없어서 웃기다 

 

관람차도 탈 수 잇는데 같이 타게 해주려고 햇더니 그건 또 안되네요 

 

친구들 드림주들이랑 친해지기 프로젝트

안타깝게도 제 드림주 사회성이 0에 수렴해서 매번 실패하고잇어요.

 

이분은 저보다 연애가 더 좋다네요...

 

그리고 일정 레벨 이상 올리면 500만원 주고 남극 갈수잇대서 줘봄 

 

야근데 내가 이 조합으로 가라고 500줫어? 주즈쿠로 가라고 

 

 

어느날 둘이 또 싸움 화해하라고 보냇더니 키코가 무시까고 걍 가버림 ㅠㅠ 

 

마음 갈대 같은 여자 

 

 

그리고 드디어!! 

근데 이러면 도지마 삼촌 만ㅁ들어줘야되잖아 아... 나 머리아파서 아저씨 아무도 안 만들엇는데 . . 

 

개웃겨 둘다 만장일치함 

 

한편 보로네 주즈쿠 ㅈㄹ남 

 

어..? 그리고 드디어 1호 결혼 커플 탄생이 1초전 두근두근 ////

 

아니근데 무슨 이상한 미니게임해야돼요 한 3트한듯 ㅠㅠㅠㅠ엉 ㅠㅠㅠ

 

축하해 

 

응?

 

어른 스프레이 뿌리면 된다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결혼할 수 잇는 거엿어?

 

신혼여행 쓰레기통 뒤집어쓰고 가는 클라쓰 

 

그리고 3일 후...올게 온다..

근데 바로 안 만들어지더라고요 (당연함) 

 

댕치님은 예부게 해주셧는데 나는 밤티같은거 신경 쓰여서 다시 햇는데 더 밤티 같아짐 아........

댕치님: 아..저런 아케치 오빠랑 사귀어야 한다니....

 

보다못한 친구가 괴도단 모델링 다 고쳐줫어요 ㅠㅠㅠㅠㅠㅠ 4만 다 내손으로 만들고 3,5는 다 친구들이 해줌

자특수:시발 

 

 

개예쁨 

그리ㅗㄱ 이때부터 sd카드 밤티돼서 다 폰스샷이에요 

 

와너무 예쁨져 이게 같은 게임이 맞아? 저만 서버 다른 거 아니예요?

그동안 밤티 모델링으로 사귀게 하기 미안해서 미루고 잇다가 드디어 사귀게 해줌 ㅎㅎㅎㅎㅎ 

근친 논란 ) 사귐 

 

 

집착 보소 

 

그리고 올게 옴 

 

아니 그래도 사람 얼굴인데 닦자가 뭐야 

 

이름 지어달래는데 내 드림도 아니고 모..모르겟어서 냅둿더니 지어줌 하나무라 소이...? ㄱㅊ은데..?

근데 남의 애가 빨리 큰다지만 이건 너무 빠르지 않ㅇ요..?

 

아빠한테 하나무라 요스케가 뭐니 

 

한편 내 자캐 : 섬의 모두를 불편하게 함 

 

친구 만들어주기 참 힘들다 

 

#걸즈토크 

 

 

그리고 오오 드디어 

 

게임 참 힘들다 

 

 

스프레이 맞자 

 

 

ㅊㅋㅊㅋ

 

갑자기 한국 가서 당황함 

 

 

그리고 어느새 우주투어를 갈수잇게 됏어요

근데 전 이게 엔드 컨텐츤줄 몰랏어요..! 

 

진짜 ㅈㄹ 

 

근데 또 다른 애들이랑 가길래 또 보내줌 하 말좀 들어라 

 

 

그리고 6월에 애들 생일이 연달아 잇어서 맨날 생파햇네요 근데 300살 할머니 저기 왜 끼신거지..?

 

 

그리고 저도 페이스페인팅 아기 갖고싶은데 안 낳고 스트리트 댄스 무비 사줫더니 맨날 춤 쳐주고 앉아잇음 이걸우찌할까요..

맨날 칼출석 하고 기다리는데도 안낳아요 설정에 딩크족 이런게 잇는게 아니면 설명할수가 ㄴㄴ

애 낳으면 여기 추가할게요 제발 나도 페이스페인팅 아기 갖고시다고..!!!!!!!!!!!!

 

'VI' 카테고리의 다른 글

シパラ 行こう!  (4) 2026.06.25
포켓몽  (0) 2026.06.11
친구모아... 자칭특별과외활동부  (2) 2026.05.08
친구모아 포트아일랜드  (2) 2026.05.07
전서 등록 100%  (0) 2026.05.04
  • (c)
  • skin. Dalbom